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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3-10-30 0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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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촉물, 기념품, 답례품, 행사용품, 기업창업, 개인사은품, 소량판촉물제작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행사선물, 장례식답례품, 창립기념선물 입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마케팅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석과장 입니다.

오늘 요식업 및 학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기록형으로 남기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창립기념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조언드릴 방법을 참고한다면 소량판촉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개업판촉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알릴 필요가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상대로 한 홍보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IT관리직, 기타자영업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인,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이번에 안내할 판촉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9월에 결혼답례품꿀을 상담하면서 하루라도 빨리 받고 싶은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후드 망토 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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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후드 망토 담요는 고급 폴라폴리스 소재 담요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담요에는 자수가 가능해 홍보용 판촉물로 좋은 제품으로 유치원, 학원, 보습학원 등에서 많이 주문을 하며
특히 초등학생 대상 겨울철 홍보물로는 적격이라고 생각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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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텀블러는 환경을 생각한다는 의미에서 개업판촉물로서도 좋은 의미를 전파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러다 보니 이를 선호하는 사람이 많다. 보온,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다보니 사계절 내내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폐력을 갖추고 있다. 창립기념 블루트수 제품으로는 무선충전 제품과 이어폰 제품들이 주문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여러 칼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

실크1도 인쇄를 기본 제공하며, 색도(칼라의 도수)와 제품 재질에 따라 다양한 인쇄기법이 사용될 수 있으니, 궁금한 사항이 있을 시 인쇄 방법 및 칼라, 비용, 납품일정 등을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판촉물 칼럼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기업 및 회사에서 판촉물제작을 담당한다면 고려해야할 사항으로 지난 기사과 함께 보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창의성과 혁신을 담은 마케팅 전략은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장과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입니다. 판촉물 제작은 기업의 홍보 전략에서 중대한 역할을 맡고 있으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글은 판촉물 제작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창의성, 다양성, 감정적 연결 등의 핵심 가치를 강조하여 판촉물 제작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기업 홍보물 제작 3가지 전략

 

1.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

판촉물은 브랜드의 가시성을 최대화시키고 인식도를 높이는 데 주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창의적이고 독창적인 판촉물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주고 브랜드와의 강력한 연결을 형성합니다.예를 들어, 브랜드의 상징이나 구호를 재미있게 활용한 창의적인 디자인의 티셔츠나 모바일 액세서리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와 독특함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탁월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물 제작시 창의성을 통한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음과 같은 방법들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독특한 디자인: 일반적이지 않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여 제품에 시각적인 매력을 강조합니다.
맞춤형 판촉물: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개인화된 판촉물을 제공하여 고객과의 긴밀한 연결을 강화합니다.
혁신적인 소재: 새로운 재료나 기술을 활용하여 환경 친화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물을 개발합니다.
상호작용 가능한 제품: 소비자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이나 요소를 제품에 추가하여 참여와 창조성을 유도합니다.
사회적 가치 부여: 판촉물을 통해 브랜드의 사회적 책임과 가치를 강조하여 소비자들의 인식과 신뢰를 높입니다.
미디어 융합: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를 활용하여 판촉물을 새롭게 구성하고 전달 방식에 창의성을 발휘합니다.
경험 기반 제품: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장례식답례품을 개발하여 브랜드와의 감정적인 연결을 형성합니다.
협업과 파트너십: 다른 브랜드나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창의적이고 독특한 판촉물을 공동으로 제작합니다.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 활용: 판촉물에 사진 또는 비디오 콘텐츠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사용자 참여 캠페인: 소비자들이 제안하고 참여할 수 있는 판촉물 캠페인을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활용합니다.


2. 다양성으로 인한 타겟팅 강화

판촉물 제작은 다양한 제품 형태와 종류를 제공하여 다양한 고객 세그먼트를 포용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저희는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취향과 성향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호하고, 이에 맞는 다양한 판촉물이 그들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한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친환경 제품인 에코백이나 재사용 가능한 텀블러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여, 환경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3. 감정적 연결을 통한 로열티 증진

소비자들과의 감정적인 연결을 통해 판촉물은 브랜드와의 상호작용을 강화하고, 그들과의 관계를 더욱 깊게 형성합니다.특히, 로열티를 증진시키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하는 판촉물은 고객들에게 진심어린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효과적인 수단입니다.고객들이 자신의 이름이나 회원 가입 기념일이 담긴 개인화된 선물을 받으면, 그들은 브랜드에 대한 애착과 로열티를 더욱 강화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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